본문 바로가기
Old

아이폰 원격제어 무료 어플. 팀뷰어 쓸만하네요..

by sky~ 2010. 11. 23.

얼마전부터 다운받아야지 받아야지 하면서 미뤄왔던 어플인데...
바로 원격제어 어플입니다.


팀뷰어는 무료와 유료 두가지 버젼이 있는데
유료버젼은 99.99달러나 합니다. 그래서 나중에 다른 유료어플을 다운받을까 생각합니다. 너무 비싸네요 ㅋㅋ
하여튼 테스트용도로 무료버젼을 다운받았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아이폰에서만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면 안되고요....

컴퓨터에서도 다운받아서 설치하거나 간단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http://www.teamviewer.com/ <--- 여길 들어가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설치하거나 실행시키면 나오고 비밀번호의 같은 경우는 설치해서 실행시키면 사용자비밀번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실행화면인데.... 이거 하나만 있어도 충분할거 같습니다.
당연히 화면회전도 가능하고 줌아웃,, 스크롤까지 지원합니다.

개인용으로 사용하실분들은 당연히 이 무료어플만 있어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하지만 동영상은 지원안되고요...
그래서 저는 크레이지모토인가? 12달러주고 구매할 생각입니다.

제가 업무상 출장나가면 이것저것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아서 ㅋㅋㅋㅋ
컴퓨터에 있는걸 사무실에서 전화해서 이것저것 물어보기 짜증나거든요

파일위치도 저만 알고 있다보니....
그래서 돈주고 구입할까 생각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