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아이패드 필수어플 크레이지 리모트,에어비디오, 내 컴퓨터 wol설정해서 제대로 사용하자.

by sky~ 2010. 12. 27.

아이패드 끝판왕? ㅋㅋㅋ 필수어플 크레이지 리모트, 그리고 에어비디오.

아이패드를 구매한 이유는 언제 어디서든지 활용하기 위해서입니다. 넷북으로 들고 다니면 되지만 사실
일하다보면 출장갈일이 간혹생깁니다. 매번 자료를 넷북으로 옮겨서 다닐수도 없는 일이고.
개인적으로 동영상도 휴대기기로 옮기거나 인코딩하는걸 상당히 싫어합니다.

한마디로 완전 귀찮아 한다는 것이죠 ㅋㅋㅋ

그래서 아이패드를 이용할때 저한테는 필수어플이 두가지 있습니다.
바로 원격제어어플이고 두번째는 컴퓨터의 동영상을 재생을 할수 있는 기기입낟.

아시다시피 아이패드는 동영상은 갤럭시탭보다 못합니다. 성능이 떨어지기보다는 인코딩의 압박...
정말 싫습니다.

그래서 필수어플인 에어비디오가 필요한 것이죠.
그런데 집에 컴퓨터 꺼져 있으면.... 이용못하는것인가?

아닙니다. 무선공유기와 랜카드의 기본기능?(3-4년내에 출시된거는 다 지원할겁니다.)WOL설정해서 컴퓨터를 인터넷되는 곳이면 내 마음대로 부팅을 시킬수가 있습니다.

WOL에 대한건 인터넷에 찾아보면 잘 나와 있으면 저는 패스합니다.

이전에....

2010/11/23 - 아이폰 원격제어 무료 어플. 팀뷰어 쓸만하네요..

팀뷰어 무료어플을 사용했었는데.. 살짝쿵 불편하더군요... 바로바로 터치하면 좋을텐데.. 이게.... 일일이 화면으로 움직여줘야 되니... 짜증이 확옵니다.
특히 아이폰에서 사용하다보면 속터져 죽을지도.. ^^


크레이지 리모트.... 유료어플입니다. 가격이 예전에는 저렴했던거 같은데 지금은 19.99달러나 하더군요... ㅡ,.ㅡ
그래도 필요하니 질러줬습니다.


첫화면입니다. 사용방법은 워낙 많이 나오기 때문에 저는 패스~~~~~~!
사용방법은 긴말 필요없고 동영상을 보시길 바랍니다. ^^ 해상도도 여러가지 모드로 지원이 가능합니다.
이점 참고하시면 될듯 합니다.

아직 사용한지 얼마 안돼서 조금 버벅거리네요 제가 ^^


에어비디오는 플레이하면 전체화면으로 나오는데... 에어비디오는 그냥 간단하게나마 스크린샷만 올립니다.
사실 설명드릴것도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냥 서버프로그램깔고.... 실행만 하면되는거라서 ^^
하여튼 에어비디오 아이폰, 아이패드 유저라면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혹시나 와이브로결합모델을 구매하시고 싶으신분들은 아래의 사이트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아이패드+EGG결합모델[바로가기]- EGG2, 아이패드 판매

그리고 참고 포스팅입니다. 아이패드 가격비교와 와이브로 EGG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해놓은 글입니다.
2010/12/16 - 애플 타블릿PC 아이패드 가격비교 ,KT(3G),애플스토어3G,와이파이버젼,와이브로결합(에그)구입하더라도 제대로 알고 구입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