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내 블로그는 역시 듣도보도 못한 블로그 맞습니다. 맞고요.

by sky~ 2009. 12. 26.

요즘에 일이 너무 바빠 방문과 포스팅을 게을리 하는 sky~!입니다. ㅎㅎㅎ
24일날보니까 티스토리 우수블로그를 뽑았더군요. 이웃분들도 정말 많이 되셨더라고요. ㅋㅋㅋ
정말정말 축하드립니다.

☞ 2009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300 바로가기

그래도 제 개인적으로는 약간의 기대를 해봤는데 역시나 안됐더군요. 역시 전문블로그 아니고서는 여기도 못끼고 저기도 못끼고........


6월쯤에 베스트블로거 인터뷰를 했습니다. ㅎㅎ 하지만 우수블로거에서는 제외됐더군요...

제휴마케팅과 동시에 제가 좋아하는 글을 작성하는 블로거는 파워?는 포기해야되는거 맞는거 같습니다. 머니야님이 워낙 출중하시니까 ㅎㅎㅎㅎ

아쉽고도 또 아쉽다.

사실 제가 처음블로거 시작할때 kay~님의 티스토리 우수블로거 배지보고 나도 저거 달 수 있을까 이런생각을 했던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나름 초반에는 여기저기서 주터져가면서 ㅋㅋㅋ 했긴 하지만요 ㅎㅎㅎ

하지만 제가 잠수를 탔으면 별로 안 아쉽겠지만 인터뷰 후 계속 유지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탈락되니 너무 아쉽습니다. 물론 내부기준에 의해서 뽑으셨겠지만요

내년부터는 티스토리측에서도 인터뷰해놓고 지속적으로 활동하시는분들께 저와 같은 경우를 만드시지 말으셨으면 합니다. 사람이라는게 인터뷰하게 되면 연말에 왠지 받을지도 모른다는 기대심리를 가지게 되어 있습니다. 저같은 사람이 생기지 않도록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