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네이버 애드포스트 한달동안 운영해보니까 확실해졌다.

by sky~ 2010. 6. 20.

티스토리블로그에는 애드뷰 및 구글애드센스를 쓸 수가 있습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는 티스토리에서 사용을 할수가 없죠 ㅎㅎ 그래서 직접 네이버블로그운영하면서 준비를 했습니다.

물론 이 블로그만큼 아직 활성화가 된 것도 아니고 많이 모잘하는 부분이 많습니다. 특히 방문자에서는 말이죠.
요즘 축구 때문에 방문자수가 많이 줄긴 했지만.... 하긴 요즘 뒤죽박죽이야기도 많이 포스팅을 못하고 있습니다.
제대로 포스팅 좀 해볼려고 하면 바빠지고 ... 정말 요즘 스트레스때문에 일단 쉬엄쉬엄하고 있습니다.

하여튼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네이버 애드포스트 대해 적어 볼까 합니다.
현재 제 네이버 블로그는 방문자수 200도 안됩니다. 이 점 먼저 참고하시면 될듯 합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가능성이 있다고 포스팅에서 적은적이 있는데.... 가능성뿐만 아니라 이제는 구글애드센스만큼 유용하게 쓸수가 있을거 같습니다. 네이버블로그를 운영하게 된 계기는 이블로그가 네이버에서 검색유입이 거의 0%에 가깝기 때문에 운영하게 됐는데 현재는 운영을 잘하게 된거 같습니다. ^^ ㅎㅎㅎ

한달동안 수익은? 4만원이 안됩니다. 방문자수 200이 안되는데.... 이정도면 괜찮은거 같습니다. 역시 국내 최대포털인 네이버답더군요... 문제는 블로그키우기인데.... 이게 가장 쉽지 않습니다. 네이버 특성상 엄청 까다롭거든요 ㅎㅎㅎ 하여튼 네이버 애드포스트.. 좋습니다.. ^^ 물론 시스템상 제약이 있는게 약간 짜증이 나지만...
광고위치좀 조정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것만 고쳐준다면 더욱더 확실해 질텐데 말이죠.

@.@ 요즘 정신이 없다보니 포스팅도 제가 뭐라고 적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너무 포스팅도 안하고 해서 간단하게 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