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네이트온 4.0 베타 설치하고 사용해보니.

by sky~ 2009. 2. 5.

네이트온 4.0 베타 설치해보니

설치하실려면 먼저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먼저 네이트온 4.0 베타 설치 실행시켰을때 처음 나오는 화면입니다. 네이트온 4.0 베타 설치방법은 그냥 클릭클릭클릭하시면됩니다.


처음 이미지에서 다음 눌렀을때 나오는 사용권 계약입니다. 네이트온 4.0 베타 설치하실려면 당연히 동의해야겠죠.





여기서 한가지 짚고 넘어가야겠네요. 네이트온 4.0 베타 설치하실 때 위에는 하나만 체크되어 있지만 사이트를 이용안하실려면 전부 체크해제 해주세요..


여기까지 네이트온 4.0 베타 설치화면이였습니다.


네이트온 4.0 베타를 실행시킨 화면입니다. 이전버젼에 비해서 제 개인적으로 엄청 깔끔해졌습니다. 회색계통의 색상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로그인하시고 비밀번호 입력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실행시킨 화면인데 별로 달라진거는 없는거 같아요 몇가지 기능이 추가 된거 같은데 아직 네이트온으로는 제가 대화랑 문자기능만 쓰기 때문에 저한테는 별로 해당사항이 없는거 같아요.
저같이 다른기능을 사용안하는사람에게도 한가지 좋은점이 있더군요.

부계정설정을 추가시킬수 있다는 겁니다. 네이트온 4.0 베타에서 새로 추가된 기능인데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드네요. 비록 많은 분들을 많이 알지는 못하지만 정말 좋아보이네요. 인맥이 너무 많으신분들한테는 유용한 기능이 일듯합니다.

네이트온 4.0 베타를 사용해보니 달라진 내용은 없고 그냥 추가시켜놓은 정도네요... 원래 사람이라는게 자신이 인숙한것만 사용할려고 해서 인터페이스가 변해버린다면 불편해서 사용을 안하기 때문에 네이트온 4.0 베타도 메뉴자체는 크게 달라진게 없습니다. 그래서 편해요.. 그냥 쓰던그대로인거죠..

이전글 : 사진편집프로그램 -포토웍스- 프리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