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등이 아파서 제대로 된 포스팅을 못하겠네요..

by sky~ 2010. 10. 31.

목요일날 어머니께 받아 안마기를 좋다고 썼다가..
금요일부터 등이 아프기 시작하더니...

토요일부터 움직일 수 없을만큼.... 아프기 시작하더군요

미루고 미뤘던.... 포스팅을 할려고 했지만 아프니까 머리가 휑해지네요...

생각나는거라고는 아픈거 밖에 생각이 안나더군요..

그래서 등이 아프다는 포스팅을 하게 됐습니다.


이때까지 안마기써서 아픈 경우는 처음이네요 ...... 어처구니 없이

아무래도 내일 한의원이라도 가봐야 될듯 합니다....
몇일 지나면 괜찮을 줄 알았는데 ㅎㅎㅎㅎ

너무 아프네요

미뤘던 포스팅은 다음주 주말에 몰아서 써야 될듯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