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무료사진편집프로그램 강력추천4가지 (포토스케이프/포토웍스/다크룸/웹포토샵)

by sky~ 2010. 3. 6.
사진편집을 많이하다보니 이것저것 여러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주로 간단하게 블로그용은 포토스케이프와 포토웍스를 주로 사용합니다. 일단 무료라서 쓰는 것도 있고 편집이 쉬운 이유도 있습니다. ^^ 제가 안내해드릴 3가지프로그램은 쉽고 한가지는 어느정도 아셔야지만 보정이 가능합니다. ^^

간단하게 보정,효과주기 쉬운 포토스케이프


포토스케이프만의 장점은 아무래도 쉬운편집에 있습니다. 자동레벨 자동콘트라스트 ,여러가지 기본필터가 있어 사진편집이 정말 쉽습니다. ^^ 다단계리사이즈도 된다고합니다.
제가 잘못알고 있었군요.. ^^

포토스케이프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시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무료사진편집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


사진을 한꺼번에 줄이거나 워터마크 삽입시 최고인 포토웍스


포토웍스의 장점은 액자, 리사이즈, 워터마크의 삽입에 있습니다. 한마디로 여러장을 웹용으로 만들때 가장 편리한프로그램입니다. 리사이즈알고리즘있어 이미지 축소시 색과 색의 경계를 잘 지켜주고 이미지가 흐릿해지는 걸 방지해줍니다. 워터마크 또한 한꺼번에 변환 할수 있으니 많은 사진을 웹용으로 만들때는 최고의 프로그램이라고 생각 합니다.

포토웍스에 대해서 좀더 알고 싶으시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사진편집 프로그램 -포토웍스- 도장,낙관,찍기
이미지,사진 아직도 그냥 줄이시나요.(다단계리사이즈,리사이즈알고리즘)


 좀 강력한 사진편집을 지원하는 포토 스튜디오 다크룸


다크룸은 좀더 세세하게 보정할때는 다크룸을 사용합니다. 물론 포토샵만큼은 아니지만 정말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최신버젼은 당연히 값이 어느정도 나가는 유료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이전버젼은 무료이니 얼마나 좋습니까 ^^ 당당하게 다운받으셔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외 업데이트(무료)를 하면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덤으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의 라이트룸과 비슷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크룸 다운로드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ftp://ftp7.avanquest.com/pub/.temp/P...ail_DL_All.exe를 다운받으셔서 사용 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시고 업데이트 하시면 그외 파노라마기능등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공짜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토샵? 웹포토샵?


인터넷만 가능하다면 컴퓨터에 프로그램이 없어도 언제 어디서든 가능 웹포토샵입니다.

사이트주소 : http://www.sumopaint.com/app/ <-- 여길 클릭하시면 됩니다.

친구집에 갔는데 사진을 급하게 보정해야되는데 사진편집프로그램이 없다면 바로 들어가셔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정말 강추할만합니다. 물론 포토샵을 어느정도 다룰줄 알아야만 가능하겠지만요 하여튼 무료니...
이보다 좋은게 어디 있겠습니까 ^^

전문가가 아니시라면 위의 프로그램만으로도 충분히 보정이 가능하니 한번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 불법으로 다운안받아서 좋고 기능좋아서 좋고 일석이조 아니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