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블로그 새로운 수익원 애드젯유디엠

by sky~ 2009. 3. 6.

블로그 새로운 수익원 애드젯유디엠  

검색도중 제가자주 가는 블로그에 이상한게 붙어 있어 저도 가입을 해봤습니다. 현재 제블로그에도 설치가 완료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절차가 복잡하질 않아 간단하게 바로 할수 있더군요. 애드찜과 달리 사이트승인을 받지 않고 약관에 동의만 하면 바로 위젯을 사용을 할수가 있었습니다.


유디엠애드젯사이트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유디엠 애드젯의 초기화면입니다. 현재 베타중으로서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는 위젯입니다.
먼저 회원가입은 들어가서 하시면 될것입니다. 최초 휴대폰인증이나 이메일인증 둘중에 하나 받으시면 됩니다.

이제부터 애드젯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이미지의 빨간색테두리 애드젯신청하기를 눌러줍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약관이 나옵니다.


약관에 동의하셔야지만 애드젯을 설치하실 수 있기 때문 동의 후 신청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채용정보,행운의 로또, 오늘의 운세 세종류가 나옵니다. 현재 베타기간이라 아직 위젯종류가 많이 없나 봅니다. 저는 그중 행운의로또를 설치했습니다.


위와 같이 퍼가기 화면이 나오는데 가로세로조절하셔서 퍼가기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애드젯정보에 상세 설명이 나오니 참고하시고요.


퍼가기를 눌르시면 위와 같이 소스종류가 나오는데 저는 <Embed>소스를 퍼가서 하니까 실행이 잘되고 있습니다. 소스를 복사하셨으면 티스토리블로그-관리자모드-스킨-사이드바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옆에와 같이 html 배너출력을 자기가 위치하고 싶으신 곳에 넣으시고 편집을 눌러주셔서 복사한 소스를 붙혀주시면 됩니다. 한쪽으로 몰리는걸 방지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와 같이 위아래로 추가로 입력해주세요.

<center>

복사한 소스를 붙혀넣습니다.

</center>

여기까지하시면 애드젯설치가 완료됩니다. 저도 오늘 달았기 때문에 수익이 얼마나 될지는 잘 모릅니다. 앞으로도 잘 될지는 의문이지만 한번 달아봤습니다. 한달후나 두달후에 수익공개를 할 예정입니다만 저는 파워블로그도 아니고 방문자수 하루에 200명밖에 되질 않는 블로그이기 때문에 큰 수익은 없을꺼라고 생각됩니다. 파워블로그분들이 다셨으면 얘기가 틀려지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