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블로그 한RSS 막 이벤트!!

by sky~ 2009. 7. 28.
드디어 제가 블로그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상품을 기대하고 들어오시는분이라면..... ㅎㅎㅎ 죄송합니다.
일단 비싼거는 아닙니다. ^^

이번 이벤트를 개최하게 된 이유는 제 RSS가 아닌 제 와이프블로그 한RSS이벤트입니다. 제 블로그에서 하게 된 이유는... 제가 밀어주기 위한거죠. 악랄가츠님 말씀대로 지는 해는 물러나고 뜨는 해를 지원해줘야겠죠. ^^


1. ipTIME G054UA

이거는 일단 무선공유기가 있으신 분들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G054는 요즘 나오는 N타입이 아니라서 최고 54Mbps만큼 지원합니다. 그리고 pmp에서도 사용할수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




2. 아내가 좋아하는 다육식물(아메트롬)

이녀석은 일단 다육식물입니다.  제 아내블로그 들어가면 다육식물과 관련 된내용이 많습니다. ^^


3. 문화상품권 1만원.

다아시죠 문화상품권... 제휴마케팅에서 받은 겁니다. 오늘받았는데 바로내놓습니다.


이제 이벤트 본론으로 들어가야죠.. 어떻게 보면 간단합니다. ^^

1. 아내의 블로그로 들어갑니다. http://www.hangadak.com 으로 들어갑니다.

2. 아내의 한RSS를 구독합니다.

3. 그리고 여기에다가 한RSS 구독숫자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EX) 구독신청완료 현재 숫자 6 원하시는상품 이렇게 적어주시면 됩니다.
딜레이가 있으니 중복돼서 적힐수도 있겠군요 ㅎㅎ(받고 싶은 물건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4. 이벤트 기간은 ~ 8.9일까지 발표는 8.10일날 하겠습니다. ^^(추첨프로그램은 Kay~님 프로그램을 사용하겠습니다.)

이왕 밀어주는거 마지막으로 한번더 힘써볼려고 합니다.

오신 김에 View On 추천은 그냥 심심풀이 오징어 땅콩으로 해주세요...

덧1) 구독하셨으면 신청좀 하세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