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쌀뜨물로 한가인도 울고 갈 피부만드세요.

by sky~ 2009. 5. 24.

드디어 피부트러블 계절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여름이오면 저같은 경우에도 지성이다보니 피부가 안 좋아집니다. 각종트러블이 생기죠 ^^ 공짜로 피부를 좋아지게 만들 수 있으니 그것은 바로 쌀뜨물입니다.

쌀뜨물 아직도 버리세요?

쌀뜨물에 대해서는 많이 들어 보셨을 겁니다. 그런데 귀찮다는 이유로 아직도 다 버리시죠.. 한때 저희어머니께서는 쌀뜨물을 모아서 화장실 물 내리는데도 사용하셨던 기억이 있습니다. 오래돼서 제대로 기억은 안나지만요.
쌀뜨물의 장점은 일단 공짜라는 것이죠. 어차피 버릴물 재활용해서 수도세도 줄여주고 무엇보다 좋은건 피부에 좋다는 것이죠. 물론 피부에 안맞는분들도 있겠지만 대부분 좋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제와이프도 가라 앉혀서 사용은 안하지만 매일매일 쌀뜨물로 세안을 합니다. 요즘 피부가 좋아지는거 같다고 하더라고요. 제눈으로 봐도 와이프피부가 많이 좋아졌습니다.

쌀뜨물의 효능 전해진 3가지

1. 미백효과.
2. 여드름 뽀루지에 효과있음.
3. 탄력있는 피부..

쌀뜨물이 미네랄이 풍부해서 위의 효능이 있다고 하는데 사람마다 틀릴수 있으니 100% 보장은 못합니다. 제 와이프도 현재 지금 얼굴이 하얗게 변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도 찾아봤는데 미백효과는 있는 거 같습니다.
피부탄력에도 도움이 되는거 같고요. 그런데 여드름 뽀루지는 좋아진다는 분들도 있고 효과가없다는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심하신분들은 아마 효과가 없을 듯합니다. 심하면 아시죠 병원가셔야 된다는거 ^^

일단 효과보고 있는 분이 제옆에 계시기 때문에 일단 미백효과는 있는거 같습니다.
제와이프는 그냥 쌀뜨물로 세안만 합니다.
세안법은  비누로 얼굴을 깨끗히 씻고 헹구는걸 쌀뜨물로 헹구고 수건으로 닦아내면 끝입니다. 따로 물로 안 헹구더라고요. 물론 하루에 한두번만 하세요. 너무 과하면 모든지 좋지 않습니다. ^^

일단은 제와이프가 효과를 보고 있어서 추천은 해드리지만 전부다 피부가 틀리기 때문에 본인피부에 안 맞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마지막으로 많이들 아실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작성 한번 해봤습니다. 그리고 쌀뜨물로 하가인도 울고 갈 피부한번 만들어보세요 ^^

공감하셧다면 추천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