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아이폰 역시 편하긴 편하구나..

by sky~ 2010. 6. 12.

아이폰... 이게 생긴 이후로 정말 많이 편해졌습니다. 출장을 나가도 길모르면 바로 위치찾아서 찾아보고
메일 보낼일 있으면 바로바로 보내주고 ㅋㅋㅋ 정말 새로운 세상이긴 한거 같습니다.
위는 제 메일화면인데 보안상 ㅋㅋ 글자로 좀 지웠습니다. ㅎㅎㅎ


저희 사무실에도 직원분이 아이폰을 쓰기 때문에 연락처는 메일 토스하면 바로 아이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위치도도 첨부해줬는데 이게 없었으면 조금 헤맬뻔했다는 ㅎㅎㅎㅎ;;


연락처 화면입니다. ***.vcf를 누르면 기존 아이폰에서 볼수 있는 아이폰 연락처화면이 나옵니다.


이렇게 직장 연락처가 한번에 다 봐집니다. 여기서 전화번호 누르면 바로 연결이 되기도 하고요..
전에 같았으면 일일이 받아적어야 되고 해야 되는데 아이폰이 생긴 이후로는 조금이나마 편해진거 같습니다.


카카오톡.... 이것도 물건이더군요 ㅋㅋㅋ 아내도 아이폰인데... 문자 안보냅니다. 카카오톡으로 연락을 주고 받습니다. 거기에다가 한가지 더 스카이프를 결합하면 쓸만하더군요.


1:1채팅 누르면 아래의 화면이 나옵니다.



채팅화면인데 이것도 보안상 가렸는데 ㅋㅋㅋ 자세히 보면 보인다는 ㅋㅋㅋ;;;
하여튼 이런식으로 대화를 주고 받다가 스카이프로 전화 통화를 합니다.


스카이프 이것도 쏠쏠하더군요... 사실 아이폰 요금제만으로는 통화가 부족합니다. 그래서 아내와 전화할때나 통신요금 서로 절감차원에서 ㅎㅎㅎ 스카이프로 사용중입니다.

하여튼 아이폰 게임은 둘째치고 너무 편하네요.. 단 여전히 문자보낼때와 통화할때 불편하지만요 ㅡ,.ㅡ;;
조금 수정이 됐으면 하는데 안되겠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