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유형별로 알아본 이효리,홍수아 등 여자연예인비키니

by sky~ 2009. 6. 13.
와!여름이다! 조금있으면 노출의 계절 여름이 옵니다. 여름이면 인터넷상에 많이 떠도는 사진이 있죠 바로 여자비키니 사진입니다. 화보로도 나오고 자신의 쇼핑몰을 위해 나오죠.. 그래서 저도 그들의 마케팅에 한번 동참해볼까 합니다. 원래 계획대로라면 사이트를 다 찾았어야 됐는데 안나오는 곳도 있고 인터넷의 정보의 바다에서도 안나오는게 많아서 일단 제가 찾을 수 있는 정보만 찾아봤습니다.

물론 안 좋은 시선도 있지만 한편으로는 유명 여자연예인 이효리,홍수아,서인영 등 부러운 시선으로 바라보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1. 명품형 이효리 비키니(인스타일)

이미지출처 : 인스타일


위는 얼마전 인스타일의 이효리 비키니 모음입니다. 포토샵으로 후보정이 되었겠지만 그래도 이효리씨가 입으니까 고급스러워보입니다. 그런데 실제 명품비키니들입니다. 자 소개해드리자면 왼쪽부터 에스까다, 구찌, 다이안본 프르스텐버그(인스타일정보)... 이름만봐도 명품입니다... 제가 가장 익숙한건 구찌네요..이 비키니 파는 곳 정작 한시간동안 찾아봤으나 저로써는 도저히 찾질 못하겠더군요. 특히 다이안 본 프르스텐버그는 네이버나 다음에서 그정보마저 거의 안나오는 실정입니다. 아마 해외구매대행사이트를 이용해야 될거 같은데 어디있는지 모르니까 다음랭킹순으로 5곳만 링크걸어보겠습니다.

" 전체 > 비즈니스,쇼핑 > 해외구매대행 " 다음인기순으로 정리했고 6월 1째주 현재 랭킹이므로 앞으로 달라질수 있습니다.

엔조이뉴욕 - 해외쇼핑 구매대행, 에비크롬비, 폴로, 의류, 헐리웃패션 아이템 안내.

위즈워드 - 여성의류 쇼핑몰, 여성정장, 캐주얼 의류, 원피스, 가방판매, 해외구매 대행.

품바이 - 구매대행, 해외쇼핑, 명품 의류, 아메리칸이글, 아베크롬비, 홀리스터, 빅토리아시크릿

아이하우스 - 해외 구매대행 쇼핑몰, 폴로, 아디다스, 아베크롬비, 홀리스터, 아메리칸이글 제품

스톰 해외쇼핑 - 해외구매 대행, 폴로, 아베크롬비, 아메리칸이글, 홀리스터, 갭, 바나나, 델리아스


2. 본인 쇼핑몰 홍보형

이미지출처 : 왼쪽 에바주니, 오른쪽 규라인


레이싱모델 이규리씨를 연예인이라고 불러야 되는지 잘 모르겠지만 일단 유명인이니까 같이 넣어보겠습니다. 본인이 직접 피팅모델로 직접나서서 본인의 쇼핑몰을 홍보하기 위해서 찍은 사진입니다. ^^
안 좋은 시선도 있겠지만 한편으로는 위의 몸매를 보고 부러울실수도 있을겁니다.
김준희씨는 여성의류 쇼핑몰이고 이규리씨는 비키니전문쇼핑몰입니다.

에바주니 - 탤런트 김준희 운영 여성의류 쇼핑몰, 상의, 드레스, 스커트, 바지, 신발, 액세서리 판매

규라인 - 레이싱모델 이규리 운영 비키니 쇼핑몰, 나시, 팬츠, 원피스 판매.


3. 화보형.


이미지출처는 말안해셔도 아시겠죠. 위의 사진은 왼쪽 홍수아, 오른쪽 김시향의 비키니사진입니다. 확실히 김시향씨의 몸매는 정말 좋네요 ^^;; 더 많은 사진을 보고 싶으시면 아래의 사이트들어가셔서 보시면 됩니다.

스타화보닷컴 - 스타화보 전문 사이트, 촬영컨셉, 패션, 촬영지 정보 및 영상 등 제공.

위에 세개만 정리하는데도 정말 시간이 많이가네요 ㅎㅎ

하여튼 위의 연예인비키니를 보고 있자니 공통적으로 한가지 생각이 드네요.. ^^ 몸매가 너무 좋으시다는거.. 그러나 보통 여성분들은 사이즈에 아주 민감하시기 때문에 본인에 몸에 맞는걸 구매하세요. 비키니가 아무리 프리사이즈이지만 몸에 맞는걸 사셔야겠죠. g마켓,옥션,11번가,디앤샵 등에서 구매하셔도 되고 오프라인에서 직접보시고 구매하셔도 되고요.  ^^

앞으로 여름이 다가오면 다가올수록 연예인비키니사진은 더욱 많이 나올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관련글
연예인쇼핑몰순위 다음 인기순으로 1~50위를 간추려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