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재택알바,주부알바,투잡,집에서돈버는법, 할만한 아이템 해드립니다.(현실가능한 것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by sky~ 2010. 8. 19.


요즘 경기가 좋아지고 있는 거 같지만 사실 좋은게 아닙니다.
한집의 가장도 힘들기도 마찬가지이고 주부도 힘들기는 마찬가지입니다.
공공요금도 얼마전에 오르고 생활비,교육비 등 여러가지 안 오른게 없습니다. 그래서 현재 투잡,재택알바,주부알바 등 여러가지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투잡으로 보통 대리운전을 선택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이고
집에서 봉투붙이기나 여러가지 알바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마저도 쉽지는 않습니다. 노동에는 대가가 따르기는 하지만 부업으로하는 건 단가가 짜도 시간대비해서 너무 적습니다. 아마 하신분들은 아실겁니다. 세상에 쉬운일은 없다는 것이라는 걸요.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인터넷으로 돈 벌 수 있는 방법이 많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실제 인터넷을 이용해서 돈벌고 있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돈버는 방법이라고 많이 알고 계신거라고는 보통 쇼핑몰 창업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누구나 끈기만 가지고 있다면 가능은 합니다. 무자본으로 말이죠

아닙니다. 온라인상이니까 컴퓨터와 인터넷만 된다면 다 가능합니다.
사기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는데 사기는 아닙니다. 다단계도 아니고 말이죠..

오프라인에서도 정당하게 일하면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상에서도 방법만 안다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그래서 저도 이번 포스팅에서 돈 벌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미리 말씀드리지만 오프라인과 마찬가지로 노력을 많이 하셔야 합니다. 처음이 어렵지 나중에는 어렵지 않습니다.


온라인상에서 무자본으로 광고안하고 돈 버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미지와 글을 쓸 수 있는 곳에서 검색해서 노출이 될 수 있는 곳은 다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네이버나 다음이 제공하는 서비스 어디서든지 가능합니다.. 간단히 말하면 자신이 글을 적어 답변을 해주거나 직접 글을 적어서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냐고요? 이미 제 글을 보고 계시잖아요.. 누구는 괜찮네... 이러시는 분들도 있을 것이고, 뭐가 이렇냐고 하시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판단은 각자 알아서 하겠지만 보고 있다는 사실은 외면 하실수 없을 것입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것은 와이브로 관련된 내용입니다.

와이브로란 기존 무선상품보다 빠르고 고속의 차안에서도 무선인터넷즐길수 잇는 상품을 말합니다.
미리 다시 말씀드리자면 허무맹랑한 내용으로 현혹시키질 않습니다. 본인의 노력과 끈기가 있어야 수익을 올릴수 있을 것입니다.

사실 허무맹랑한 내용으로 돈 벌 수 있다는 곳이 많습니다. 하지만 저는 분명히 말씀드리지만 다단계아닙니다.그리고 와이브로상품도 분명히 경쟁상대가 있을것입니다. 정책이 타 곳보다 떨어진다면 경쟁력이 없어 홍보백날해봐야 안됩니다... 상품이 경쟁력이 있어야 홍보를 하셔도 효과가 있습니다. 이건 누구나 아는 사실일겁니다.

와이브로는 현재 수도권지역에서 밖에 안 됩니다. 하지만 2010년 10월이면 5대광역시로 확대되고 2010년 2월이면 52개시로 확대 된다고 합니다. 물론 예정입니다. 하지만 된다고는 확실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얼마전 기사보셨을지 모르겠지만 정보통신부에서 제재를 가했습니다. 투자하라고 말이죠 그러니 할 수밖에 없습니다.

현재 KT 쇼 와이브로 가입자는 30만입니다. 올해에는 그수는? 와이브로망이 확대되므로 인해서 많이 늘어날것입니다. 와이브로가 잘된지는 이제 1년이 안됐습니다. 그 시점을 살펴보시면 아시겠지만 바로 넷북이 출시되면서 부터입니다. 사실 와이브로를 사용할려면 노트북이나 넷북이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KT에서 공짜넷북이라는 개념으로 도입시켰습니다. 그랬더니 현재 가입자가 갑자기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홍보까지는 알겠는데 의문이 드실겁니다. 와이브로 관련된 상품이 뭐가 있는지 ,상품은 뭐가 있는지 다들 궁금해 하실겁니다.

먼저 상품은 크게 나뉘면 3가지로 나뉩니다. 공짜넷북,울트라씬 노트북, usb단말기, 애그입니다.
단말기나 넷북을 대당 팔면 몇만원이라는 수익이 올라옵니다. 달마다 정책이 틀리므로 정확히 말씀 드릴수는 없습니다.  다시 말해서 그냥 홍보만 하시면 됩니다. 상담,클레임,이런거는 다 본사에서 알아서 하기 때문에 단순히 홍보해서 링크만 자신만의 사이트에 연결해 두시면 됩니다.

그럼 홍보할 사이트는 주는 건가.. 당연히 홍보를 할려면 자신만의 홍보사이트가 있어야 합니다. 파트너페이지가 개인마다 하나씩 나가는 스킨은 몇개가 있기 때문에 설정이 가능합니다. 고유주소가 마음에 안드시면 포워딩서비스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예로 아래와 같은 사이트가 하나 나갑니다.

사이트주소 - 바로가기

자신만의 사이트가 나갑니다. 가입은 아래에 주소에서 하시면 됩니다.

파트너에 가입해보시면 아시겠지만 투명하게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몇명이 들어 왔는지 가입처리가 안됐으면 그이유까지 명확히 남겨져 있습니다. 저도 이점이 가장 좋더라고요...

더 궁금하신점 많을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가입하신후에 밑의 폼메일에 연락처와 궁금한점을 적어주시면
제가 아는데로 메일이나 성심성의것 답변드리겠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본인의 노력하에 성과가 달라지므로 투잡,재택알바, 집에서 돈버는 법인것은 틀림이 없습니다.  가장 좋은 건 시간에 제약없이 가능하다는게 매력적입니다.

추가내용입니다. : 이때까지 KT와이브로만 진행을 했는데 sk와이브로도 추가로 사이트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휴대폰쪽도 진행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