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인터넷가입한지 벌써 3년이 지나서 어제 인터넷을 알아볼려고 어디가 좋을까하고
인터넷속도측정통계치도 한번 찾아보고
광랜이 들어오는지 안들어오는지 여기저기 알아봤습니다.
알아보던 도중 제 개인적으로 조금이 어이가 없는 일을 당했습니다.
초고속인터넷업체 3사가 아닌 그 밑의 대리점에서 알아봤습니다.
그런데 상담을 하는 아주머니?가 상담하는게 영 가입하고 싶은 것도 안 바꾸게 하고 싶게 만들어주더군요..
대충 적어보면 내용은 이렇습니다.
사이트에 나와 있는 전화번호로로 전화를 했습니다.
"인터넷가입할려고 하는데요... 여기 XX동인데요 여기 광랜 되나요?"
상담원 : "예"광랜이 들어오는 지역입니다.
그래서 제가 광랜과 인터넷전화해서 3년약정으로 얼마하냐고 물어보고
사은품은 ? 하고 물어봤습니다.
상담원이 월 얼마이고 xx이라고 얘길해주더군요.
그런데 제가 분명히 사이트에서 보기에는 OO으로 봤는데 내용이 틀리더군요.
그래서 제가 한번 생각해보고 전화를 드리겠습니다. 정중하게 전화를 끊을려고 하니까..
상담원 아줌마가 어이없게 고객님 이상한 분이시네... 오늘 왜이리 이상하게 다른 곳에서 알아보실려고 하세요 여기만큼 좋은 업체도 없고 사은품 나은 곳도 없을텐데.. 게다가 더 막장인거는
포털상단에 노출되어 있고 믿음직한 업체에서 하셔야죠.. 이렇게 말하더군요..
순간 어이가 없더군요. 포털상단광고야 돈만 주면 가능 한 것이고...
사이트에 나와 있는 내용하고 상담하는 내용이 틀린데 뭘 보고 믿음직한? 업체라고 하는건지..
과대광고해서 전화하면 혹해서 사람 엮어볼려는 수작으로 밖에 안 보이더군요.ㅋㅋ
게다가 한마디 더 붙히더군요. 혹시 경쟁업체 사람 아니세요... 이럽니다. ㅡ,.ㅡ;;;
도데체 뭘보고.... 그러는지 모르겠지만 진짜 사무실만 아니였으면 싸울뻔 했습니다.
물론 전화로 말이죠....
초고속인터넷....
정말 잘 알아보고 가입해야 된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인터넷만 가입시켜놓으면 먹튀하는 곳들도 많다고 하던데...
주의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거 같습니다.
오늘 열받아서 여기저기 알아봤습니다. 안그래도 초고속인터넷대리점들 자기네들끼리 열심히 치고 박고 싸우는데... 저도 한번 이판에 낄 수 있는지 없는지... 알아봤습니다.
직접 이 업종에서 일하시는분들과 통화도 해보고 말이죠 ... 전화를 해보니 어렵겠더군요. 너무 치열해서 말이죠
하지만........................... 도저히 열받아서 가만히 있질 못하겠더군요.
사이트 내용과 실제 상담하면 틀린 사은품을 주는 것도 그렇고 블로그 판도 한번 검색을 해보니까...
대박사은품으로 도배가 되어 있더군요.... 아마 실제 상담하면 내용이 틀릴게 뻔해보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제가 내린 결정은... 적어도 다음블로그란 메인에서 밀어내버리기로 했습니다.
경쟁이 치열한거는 알겠지만 이런업체들 때문에 정당하게 광고하는 업체들한테 피해를 줍니다..
상담원 아줌마를 상담을 하고 생각해보니 딱 이말이 생각납니다.
적반하장도 유분수라는 말요. 제가 잘못한것도 없는데 ㅡ,.ㅡ; 상담하는 거보면 꼭 제가 잘못하는 것처럼 얘길하니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