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피지때문에 고민이라면 코피지제거 법, 코피지 없애는 법은? 간단합니다.

by sky~ 2011. 9. 22.


피지때문에 고민이라면 코피지제거 법, 코피지 없애는 법은? 간단합니다.

저도 사실 지성피부타입이라 어렸을때 여드름,피지 이런게 많았습니다. 지금도 여드름은 잘 안나기는 하는데.. 코에 피지는 엄청 많은 편입니다. 예전에는 목욕후에 억지로 짜고 했는데...

그게 지금 생각해보니까 모공을 커지게 만드는 습관이였더군요 ㅠㅠ 하여튼 피지때문에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였습니다. 코피제거 법, 코피지 없애는 법은 의외로 간단하더군요..

그냥 피지관리해주는 제품을 구입하여 하면 되는데... 실제 한번 써보니까 확실히 좋습니다. 예전에 나뻐진 습관으로 인해서 모공이 넓어져서 저는 다소 늦은감이 있긴 하지만 지금부터 열심히 모공을 조여주는 제품이 들어간것으로 쓰고 있으니까 아무래도 조금만 더 관리하면 괜찮아지겠죠..


제가 쓴 제품의 경우 뿌려서 붙여만 주면 되는 제품입니다. 물론 피지제거하는 거 왜에 모공관리해주는 게 두개 더 있습니다.

코피지관리해주는 제품의 경우 뜨거운물로 모공을 열어주고 사용하면 효과가 좋습니다. 또한 처음에는 효과가 없던게 3번정도 사용하면 제대로 된 효과가 나오더군요.. 처음에는 저도 하나도 안나왔습니다.

위와 같이 시간이 지나면 아래와 같이 됩니다. 좀 더럽더라도 이해를 해주세요 ^^;; ㅋㅋㅋ


하얗게 보이는게 다 피지입니다 ㅡ,.ㅡ;; 제가 사진찍어놓고 제가 충격먹었다는 ㅋㅋㅋㅋ
블랙헤드의 경우 한방에 없어지지는 않고요 여러번사용을해야 없어지더군요. 그래도 이번에 했을때는 조금 작게 나온 편이에요.... 저번에 했을때가 대박이였습니다...


완전 딸기코입니다. 제가 딸기코가 된 이유는 간단합니다. 코피지는 짜는 습관때문이죠..
그래도 이게 모공이 많이 축소 된거랍니다. 구멍송송송 나와있는데.. 여성분들은 이정도까지 안될겁니다.
절대.. 저는 피부가 안 좋기로 따지자면 정말 안 좋은편이거든요... 모공도 엄청 넓은 편이고요.

그점 감안하사고 보시면 될듯 합니다. 여기서 중요포인트는 진짜 생각보다 코피제거가 잘됐다는 것입니다.
코피제거법, 코피지없애는 법은 제품을 이용하거나 돈이 조금 여유가 되신다면 제대로 된 곳에서 관리를 받으시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제가 쓴 제품도 괜찮은 편이긴 한데요... 요즘에는 코피지제거 하는 제품이 괜찮은게 많은거 같더군요.
아래는 코피제거에 대한 링크인데... 참조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듯 합니다.[아래의링크는광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