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홈쇼핑에서 광고하는 다이어트속옷(불만제로에도 나왔죠), 기능성 옷 이게 꼭 필요한가.

by sky~ 2011. 5. 15.


홈쇼핑에서 광고하는 다이어트속옷(불만제로에도 나왔죠), 기능성 옷 이게 꼭 필요한가.

다이어트 속옷, 기능성 옷 이것만 입어도 살이 빠진다고 합니다. ㅋㅋㅋ 기능성옷의 경우 땀이 쫙쫙 난다고 애기하고 다이어트속옷은 입고만 있어도 원적외선?때문에 지방이 분리된다고 합니다.

홈쇼핑에서 하는 광고를 보면 소비자입장으로 봐서는 꼭 사야만 될거 같습니다.
특히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일수록.... 빠져들기 쉬울거 같더군요.


진짜 지름신이 제대로 옵니다. 홈쇼핑광고보고 있으면 ㅋㅋㅋ 정말 안사고는 못 베기게 만들죠...
어떻게 저렇게 광고를 잘하는지 저도 좀 보고 배우고 싶습니다.

진짜 마법의 옷이 따로 없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속옷의 경우 불만제로에서도 나왔습니다. 효과없다고요.
오히려 혈액순환이 안되어 건강상에 안 좋다고 하더군요.. 이게 맞는 말입니다.

불만제로에서 테스트를 해봤지만 입고만 있어도 살이 빠지는 마법의 옷은 없습니다.
기능성옷은 이건 어느정도 효과는 있을거 같더군요. 하지만 이옷또한 마법의 옷은 아닙니다.

단지 같은 운동을 했을때 땀이 더 배출된다는 거 같더군요. 마치 여름에 겨울옷입고 운동하는 효과? 이런거 같습니다.


박봄도 상추먹으면서 눈물겨운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죠. 상추먹는 인증샷을 올려서 한때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물론 상추만 먹지 않았을 것입니다. 다이어트 하더라도 원푸드다이어트만큼 부작용심한게 없거든요

칼로리는 낮추데 단백질은 충분히 보충하고 각종 영양소 또한 섭취를 해야합니다. 그래야 나중에 대표적인 부작용인 요요현상이 없습니다.

여기다가 운동까지 더하면... 금상첨화입니다.


다이어트는 한마디로 땀나는 노력으로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그동안 편안하게 먹고 논거~~~ 뺄려면 먹을거 덜먹고 운동열심히 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효과 빠른 다이어트방법은 있습니다만..거기에 따른 부작용도 만만치 않습니다.
그래서 건강한 다이어트가 되도록 노력해야 할것입니다.
사람의 몸이 항상 튼튼한거 같지만 요요현상과 다이어트 계속 반복하다보면 견디질 못합니다.

그러니 첫째가 건강이 되어야 할것입니다. ^^

마지막으로 광고에 너무 혹하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