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흥미있는 포스팅을 중단한 이유는?

by sky~ 2010. 2. 9.
제가 포스팅해야지해야지 하면서 이제서 이글 적게 됐습니다. ^^
어제 kay~!님 블로그에 갔다가 정신건강에 좋은 블로그하면서 자위하는 방법 5가지를 봤습니다.
참 많이도 공감이 가고 저도 10여일전부터 생각은 하고 있었지만 ㅎㅎㅎㅎ 결국 kay~!님한테 선수를 뺏겼습니다.


흥미있는 포스팅을 중단한 이유는?

제가 연예관련포스팅을 중단한 이유는 간단합니다. 저는 현재 일부글은 발행을 합니다. 특히 예전엔 연예관련글과 흥미있는 글을 주로 포스팅을 했는데 다음뷰에서 메인에 선정되기만 하면..... 악플이 주르르륵~~~!

아직도 기억이 생생합니다. 난생처음 다음메인갔다가 악플때문에 정말 고생한 기억이 납니다. 처음 가자마자 무슨 악플이 그렇게 많은지... 처음 그때 알게됐습니다. 다음메인은 양날의 검이라는 것이라는 것을 말이죠.

그 다음에도 다음메인에 한동안은 적어도 한달에 한번 많으면 두세번씩 왓다갔다 했습니다. 갈때마다 느꼈지만 한국은 안 보인다고 댓글을 막쓰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기는 아무생각없이 죽어라 악플을 달지만 당하는 사람은 정말 짜증 확납니다.
그래서 결국 다음메인은 포기하게 됐습니다. ^^

무엇보다도 제 블로그에 악플정리하는 것도 만만치 않고 그리고 답변달기도 귀찮았습니다. 그리고 제 블로그가 악플로 더러워지는 꼴은 도저히 못보겠더군요

이웃분들은 방문해주시는 건 항상 고맙지만 악플러의 방문은 전혀 반갑지 않습니다.
ㅎㅎㅎㅎ

그래서 저는 앞으로 흥미로운 포스팅은 안하기로 했습니다. 하긴 연예나 흥미로운 주제로 글을 작성하는 블로거분들이 요즘 워낙 많아서 제가 굳이 안써도 될거 같군요.

정신건강상 좋게 지낼려면 저처럼 은둔형으로 전환하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