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아침식사 대용으로 무엇을 먹으면 좋을지 고민이 됩니다.

by sky~ 2019. 6. 19.

아침에 꼭 밥을 먹어야 하는데 요즘에는 늦잠을 자거나해서 

아침을 편의점음식으로 대체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런데 편의점음식도 이제 질려가고 빵을 사먹어도 봤지만

밀가루 많이 안 먹고 싶어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아침 대용으로 좋을 만한 것을 찾고 있는데 선식이나 과일등등이 보이더라고요.

먹으면 배가 부를까 하는 의문이 들기도 하고 

매일 아침마다 잘 챙겨갈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매번 이것저것 시도는 하는데 오래 못 가는 편이거든요 ㅎㅎ

그래서 아주 간단하고 포만감이 들 만한 것으로 고민중입니다.

좋은 것 있으면 다들 추천 좀 해주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