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로 주차감시, 제대로 할려면 경보기까지 설치해야 될거 같습니다. |
얼마전 개인적으로 제차가 테러?를 당했습니다. 앞범퍼 왼쪽부분을 제대로 긁혔는데... 완전 짜증제대로더군요.
제 블랙박스는 MD-200이라는 제품인데... 모션감지로 주차감시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블랙박스만으로 어두운 밤을 감시한다는 것 자체가... 불가능일거 같습니다.
얼마전에 긁힌 제 뉴sm3입니다 ㅠㅠ 밤중에 차를 현대포터2가 나 몰라라하고 도망을 갔습니다. 도색할까 생각은 해봤지만... 범퍼라는게 소모품이다보니... 일단 붓페인트로 칠해놓고 말았습니다. 진짜 잡았으면 범퍼통채로 바꿀생각이였습니다.
하지만 현대포터2라는 것까지는 알아냈으나 그 이상은 알수가 없었습니다. 트럭의 경우 번호판불이 안들어오는 차가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원래 안들어오는건지 모르겠지만 가로등불빛도 약하고.... 어두운지역이라면 블랙박스에 찍혔다 하더라도.. 번호판에 불 안들어오면 못잡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고 동영상입니다. 참고하시길 ㅋㅋㅋ
이제 보름쯤된거 같은데... 아직도 못잡고 있습니다... 현재 제가 살고 있는 아파트 안좋다보니 ㅋㅋㅋ
하여튼 분양받은 아파트가 완공될려면 아직 시기가 남았으니 이사갈때까지는 어쩔수가 없습니다.
하여튼 위의 동영상보셨듯이 번호판은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정말 야간에는 블랙박스의 cmos,ccd가 바뀌지 않는 이상 똑같은 현상일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보통 도난방지를 하고자 경보기를 다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누가 경보를 해지하지 않고 차에 충격을 주게 되면 라이트가 깜빡이면서 삐소리가 나더군요...
갑자기 문득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차에 충격을 받았을때 밝혀지는 불빛과 블랙박스가 만나면 번호판이 찍힐수가 있겠구나.......
헤드라이트와 연결이 가능한지 모르겠지만.... 하여튼 연결이 가능하다면... 왠만한 테러는... 어두운곳에서 방지가 가능할거 같았습니다.
보통 승용차라면 보통 등은 다고치고 다녀서 없지만... 트럭에 테러당할 경우... 이건 뭐어 답도 없으니..
짜증만 제대로군요. 블랙박스 다실분들은 충격받았을때 헤드라이트가 깜빡깜빡거리는 장치까지 해두면 야간테러를 방지?할수 있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