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우드윅캔들 타는 소리가 너무 좋습니다

by sky~ 2017. 11. 28.

요즘 향초에 다시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우드윅캔들에 매력에 빠져서 하나씩 구매하고 있네요 ㅎㅎ

우드윅캔들을 처음에는 선물을 받아 사용하게 되었는데

나무 타는 소리가 너무 좋더라고요!! 원래는 향 때문에 캔들을 구매하는데

나무가 타닥타닥 타는 소리에 빠져서 벌써 2개나 구매했습니다 ㅋㅋㅋㅋ

책읽을 때 우드윅캔들 켜두면 소리가 거슬리지도 않고 딱 좋은 소음이랍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퇴근하고 캔들을 켜두고 책읽는게 일상이에요 

다른 브랜드의 나무캔들을 구매해봤는데 소리가 별로 안 나고 우드윅캔들이 딱 좋은 것 같아요 !!

우드윅캔들은 향이 한정적이어서 다른 제품도 찾아보고 싶은데 찾기가 힘드네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