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블로그 방문자를 원하세요? 그럼 믹스업스타가 되어보세요.

by sky~ 2009. 3. 14.

저도 어제부터 새로운 블로그를 홍보를하고 나섰습니다. 바로 그게 오늘의 믹스업스타 12인안에 드는게 목표였습니다. 이때까지 있던 토근이 600개정도 있었는데 50개정도 남기고 다 써버렸습니다. 그러니 12인안에 넣어주더군요.

이게 믹스업스타의 오늘 화면입니다. 전 깜짝 놀랐습니다. 머니야머니야님이 4위에 랭크되어 있었더군요..
역시 자신의 블로그의 홍보에도 소월함이 없는 분인거 같습니다. 믹스업스타가 되기위해서 다른분글이나 자신의 글을 믹스업해주시면 되는데 무한대로 할수 있는 건 아니고 토근갯수만큼 가능합니다. 한마디로 토근을 어느정도 모으신다음에 하셔야합니다. 최소 300개이상은 가지고 있어야 됩니다.

왜냐 위에 보시면 오늘의 스타라고 나와 있습니다. 오늘의 스타 및 랭킹에 따른 토근지급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오늘의스타에 선정되시면 토근 300개가 주어집니다. 그럼 소모된 토근을 다시 오늘의 스타로 인해서 300개 충전되고 로그인으로 50개 충전됩니다. 그럼 하루하루마다 오늘의스타로 갈수 있는 조건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랭킹에 따라 토근이 또 지급되니까요.. 참고하세요.

우리나라 속담에 이런말이 있습니다. 가는말이 고와야 오는말이 곱다. 즉 내가 먼저 믹스업을 해줘야 자신도 믹스업을 받을 수 있다. 이런 결론이 나오겠네요.. 하지만 눌러주신만큼 돌려받지는 못합니다. ^^

남는 토근으로 믹스업을 아낌없이 눌러보세요. 그럼 역으로 자신의 블로그로 들어올 것입니다. 물론 덧글보다는 못할겁니다. 저도 지금현재 검색엔진에서 50%, 일반사이트에서 41%비율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도전해보세요 오늘의 스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