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휴대폰구매 아직도 고민이세요. 고민하다가 쿠키폰 질렀습니다.

by sky~ 2009. 5. 28.
저도 블로그에서 햅틱팝을 가입비도 없이 사신분이 계시길래... 찾아봤습니다만.. 벌써 택시가 지나가버렸더군요. 그래서 저도 터치폰을 위주로 한번 찾아봤는데 가입비까지는 아니지만 부가서비스도 없는 폰을 찾아냈습니다. 물론 약정2년 포함됐습니다. 현재 KT와 KTF가 합병으로 인해서 통신 3사가 서로 할인경쟁에 나서고 있습니다. 쿠키폰이 솔직히 나온지도 얼마 안됐는데 기기값이 없을 수가 없겠죠. ^^ 덕분에 저는 가입비만 내고 휴대폰을 구입할수 있었습니다. 원래 휴대폰은 오래쓰는게 돈절약하는거지만 이미 봐버린걸 어떻게 하겠습니까 사야겠죠.

자 이제부터 제가 산 쿠키폰에 대해서 간략하게 적어보겠습니다. ^^


전보다 확실히 박스가 많이 작아졌습니다. 일단 박스외형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구성품은 대충 이렇고요 중요한거 아니니까 그냥 넘어가겠습니다.휴대폰케이스는구매한 것입니다. ^^


첫화면입니다. 잠금상태인데 바탕화면은 제가 바꿨습니다. ^^


위의 사진 세장은 모션센스로 정렬되는 장면인데 이거 의외로 재미나더군요. 흐트려놓고 또 흔들어서 다시 정렬시키고 ㅎㅎ 재미납니다.


메뉴화면입니다. ^^


쿠키폰을 옆에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제 와이프가 뷰티폰을 가지고 있는데 정말 슬림해졌습니다. 2배이상 슬림해진거 같아요 물론 햅틱팝보다도 슬림합니다. ^^

그리고 제가 전에 쓰던 휴대폰보다 카메라화질이 좋더군요. 첨부해보겠습니다.


오늘 서면나간김에 어두운 곳에서 찍어봤는데 이거 의외로 노이즈가 없습니다. 와아 대단 ^^;;  뷰티폰처럼 is기능은 없지만 휴대폰화질은 야간에서 찍어도 노이즈가 많이 안보이는거 보니 좋다고 밖에 말할수 없겠네요. ㅎㅎ

300만화소 밖에 되질 않지만 솔직히 뷰티폰보다 화질이 좋은거 같습니다. 화소야 원래 중요한게 아니죠.. 정말 이정도면 쓸만합니다. ^^ 리뷰를 봤는데 햅틱팝보다 카메라가 좋다고 하더라고요 ^^

이정도 카메라성능이면 굳이 제가 대충찍을때 쓰는 캐논950is 용도가 많이 줄어들겠어요 ㅎㅎ

휴대폰... 예전과 달리 약정이라는게 있지만 지금처럼 획기적으로 새로나온폰을 공짜로 밀어준적은 거의 없었던거 같습니다.
하여튼 저도 타이밍을 잘 탄거 같아 기쁘기 따름입니다. 모회사에서 80~89년생을 잡을려고 지금 팍팍 밀어주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점 참고하세요

이왕 보신김에 추천한방 날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