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송정해수욕장에 다녀오다.

by sky~ 2010. 6. 6.

송정해수욕장에 다녀오다..

부산사람이지만 오랫만에 바닷가에 갔다왔습니다. 사실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지 갔다올수 있지만 ㅎㅎ
워낙 바쁘게 살다보니... 한번 움직이기가 쉽지만은 않습니다.
오랜만에 바닷가에서 걸어보니 기분은 확 좋아지더군요. 날씨가 더워서 저녁에 잠깐 갔다왔는데 바다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아주 시원했습니다. 진짜 벌써 여름인거 같습니다. 성수기가 되면 사람들이 붐비겠지만 아직까지는 성수기가 아니라서 ㅎㅎㅎㅎ


바닷가 옆에 있는 죽도산안에 있는 공원인데 ㅎㅎ 워낙 작아서 금방 한바퀴 돌수 있습니다. ㅎㅎㅎ
공원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작습니다. 하여튼 걸으니 기분은 좋아지더군요.


불빛이 들어오면서 바닷가와 정말 어울리는거 같습니다. 이 정자?가 예전에는 올라갈수 있었는데 오랜만에 가보니 바닥이 부식이 생겨서 접근을 못하게 해놨더군요. 하루 빨리 고쳐서 구경할수 있게 만들었으면 합니다.


정자 옆에보면 바위가 하나 있는데 ㅋㅋㅋ 이것도 나름 볼만합니다. ㅎㅎㅎ


등대입니다. 이 등대옆에 보면 ㅎㅎㅎ 빨간 등대가 하나 있습니다. 그 등대에서 인물사진 많이 찍죠 ㅋㅋ 인물사진찍는 분들 정말 많습니다. 아무래도 잘 볼 수 없는 등대이기 때문에 ㅋㅋ  하여튼 저는 일단 패스했습니다.

저녁에 간것도 있고 가족들과 함께 가서 간단히 보고 저녁한끼 먹고 들어왔습니다. ㅎㅎ
하여튼 오랜만에 보는 바닷가 굳이였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