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신개념 디지털앨범,디지털액자, 쇼포토박스가 눈에 들어오네요.

by sky~ 2010. 11. 4.

얼마전 우연히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디지털앨범이라는 걸 발견했습니다.
요즘은 DSLR이 보급되면서 부터 사람들은 사진을 정말 많이 찍습니다.

DSLR붐이 일어나서 저도 그때 동참을 했으니까...
그런데 정작 사진은 많이 찍는데...
인화는 잘 안하게 되더군요. 물론 간간히 인화를 하긴 하는데... 잘 안 보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디지털앨범을 살짝쿵 찾아보던중에 SHOW 포토박스라는게 보이더군요.

지금 현재 11월14일까지 체험단도 진행을 하더군요... 그래서 관심을 가지고 살짝쿵 한번 들여보니...
기존에 있던 제품과 확연히 틀리더군요....

분명히 새로운 개념이였습니다. 간단히 설명 드리자면


쇼포토박스란?

3G망을 이용해서 휴대폰이나 컴퓨터에서 찍은 사진을 바로 전송을 하여 바로바로 볼 수 있는
디지털액자입니다. 즉 다시 말해서 실시간이라는 것입니다.

기존에 와이파이를 이용하거나 직접 사진을 찍어 저장을 하는 것과 개념이 틀립니다.


곰곰히 이 이미지를 보고 생각을 해보니까... 딱 답이 나오더군요..
저희 부모님세대는 컴퓨터를 할 줄 모르십니다. 대부분 할줄 모르시죠...

즉 다시 말해서 사진을 보내줘도 볼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물론 기존에 방식인 메모리카드로 저장해서 드리거나..
인터넷연결되는 방식인 디지털액자로 드리는 방법도 있습니다만....

부모님께서 멀리 떨어져 계시고...... 컴퓨터를 할줄 몰라서 인터넷이 안들어와 있다면?......
이러면 얘기가 틀려집니다.

3g망은 휴대폰 터지는 곳이면 다 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사진을 전송할 수 있고
직접 내려가서 해드릴 필요도 없고 인터넷을 굳이 따로 달 필요도 없습니다.

KT에서 이걸 노리고 3g망을 이용한 신개념 쇼포토박스를 내놓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여튼 아이디어 하나는 정말 좋습니다. ^^

사용자입장에서 편리하면서도 실시간으로 손자사진을 보내드릴 수 있으니

이보다 좋을 수는 없는거죠...

쇼포토박스 이런분들이 쓰면 딱입니다.

1. 기러기아빠(저는 기러기아빠가 아니라서...)
2. 시골에 계시는 부모님께(저도 차를 타고 1시간이지만 잘안갑니다.....)
3. 가족이 많으신분들(친구,형제,자매가 많으신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쇼포토박스 간단 스펙

디스플레이 : 9인치
해상도 : 800x480(사진을 보내실때 리사이즈해서 보내면 좋을듯 ㅋㅋㅋ)
컬러 : 화이트,블랙,
지원포맷 : jpeg, bmp, gif(애니메이션제외), png
슬라이드쇼 : 17가지
외부메모리 지원

이정도입니다.... 화면은 사진보기에는 불편함이 없을정도 디따크네요 ㅎㅎㅎㅎ

마지막으로 무료체험단은 11월14일까지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쇼포토박스 무료체험단 - 바로가기

100명이나 모집한다고하니 한번 무료로 신청해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그나저나 저도 한번 신청을 해야되겟네요.... 무료체험단 신청해서 부모님께 갔다드려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