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아이폰 무료게임어플 We Rule에 빠지다(이웃분들도 구합니다.)

by sky~ 2010. 5. 23.

아이폰을 이틀전에 구입하고나서 ㅋㅋㅋ 열심히 테스트중인 스카이입니다. 블로그도 안하고 이틀동안 아이폰만 만져봤는데 확실히 좋긴좋더군요.... 물론 다 마음에 드는건 아니고요 몇가지 폐쇄적인게 있어서 그부분이 조금 걸리기는 하지만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제 아이폰 두번째화면 스크린샷입니다. 처음에 저는 프로그램으로 스크린샷찍는줄 알았는데 아이폰에서는 상단버튼과 아이폰앞버튼 누르면 되는군요 ㅋㅋㅋ 하여튼 위에 We Rule게임에 푹빠져 있습니다.


접속화면입니다. ㅎㅎㅎㅎ


위의 화면에 나온 다음에 나오는 화면입니다. 이웃분들의 화면입니다. 지금현재는 제 와이프를 포함한 4명이 친구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중에 머니야님도 계시고요 ㅋㅋㅋ 머니야님도 요즘 이게임에 푹 빠지시듯 합니다.


제 성의 모습입니다. 정말 초라합니다. ㅋㅋㅋ 레벨도 낮고 mojo도 초반에 막사용하다가... 지금현재는 그냥 참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머니야님은 많이도 지르셨더군요 ㅋㅋ 저는 돈들이는걸 별로 안좋아해서 ㅎㅎㅎ

하여튼 돈들이것보다 이웃분들을 많이 늘리는게 중요할듯합니다. 물론 저는 아직 아르바이트할수 있는 건물이 없어서 많이 안만들고 있지만 이제는 어느정도 건물도 늘고 있는 상태이다보니 이웃분들도 많이... 늘려야 될듯 합니다.


머니야님.... 성입니다. ㅋㅋㅋ 완전 죽이네요 ㅋㅋㅋ 정말 많습니다... 저는 저렇게 키울려면 아직 한참 남은거 같습니다. ㅎㅎㅎ 이웃분들도 많고 하여튼 천천히 키우다보면 따라잡지는 못해도 언젠가는 저정도 규모는 만들수 있겠죠,.

하여튼 이웃분들을 구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혼자서는 도저히 못하겠더군요

아이디는 giga772입니다. 추가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