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역시 사람은 여유가 있어야 머리가 잘돌아간다..

by sky~ 2010. 7. 1.

역시 사람은 여유가 있어야 머리가 잘돌아간다..

요즘 개인적으로 직장이 너무 바빠서 블로그를 예전만큼 못돌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과도한 업무때문에 요즘 몸이 너무 피곤합니다. 이때문인지 예전에는 하루에도 몇번씩 포스팅거리가 생각이 났는데 요즘은 도저히 생각이 나질 않습니다.

바빠서 사진을 찍으로 다닐수도 없고 주말이라고 해봐야 한집안의 가장으로서 가장으로 충실해야지... 여유라고는 눈꼽만큼 제 생활에서 찾기가 힘이 듭니다. 한동안 포스팅안하다가 몇일전에 포스팅글을 한번 읽어봤는데 이거 오타에다가 앞뒤문맥이 전혀 맞질 않더군요..

우리나라사람들이 창의적인 생각을 못하는게 바로 이런 점때문이 아닌지.... 이런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저도 요즘 머리 요놈이 제대로 굴러가질 않는군요...

예전에는 여유가 있을때는 이러지 않았는데... 다시 한번 실감하게 됩니다.
짜투리 시간내서 포스팅이라고 적는게 거의 일기장수준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요즘 제블로그보고 있으면 ㅎㅎㅎ 진짜 일기장 같습니다. 맨날 머리가 안돌아간다. 바쁘다... 이런식의 글만 올리고 있군요..

사진이라도 한번 찍으러 갔다와야겠습니다.

블로그를 게속 게을리 할수도 없고 진짜 오랜만에 사진이나 한판 찍으러 갔다와야겠습니다. 사진은 항상 힘들때면 힘이 되어주고 있는데 뭐라고 찍어오면 머리에서 파파팍하고 생각날지도 모르겠습니다. 요즘 진짜 제가 생각해도 슬럼프인거 같습니다. 하여튼 조만간에 앞뒤안가리는 포스팅으로 제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제휴든 사진이든.... @.@ 생각나는데로 막써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