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충분한 휴식은 없지만 다시한번 시동을 걸어볼까..

by sky~ 2010. 7. 1.

블로그.... 오랫동안 관리를 소홀히 해왔습니다. 제휴든 일반글이든 방문이든...
이때까지 바빳던 일들이 내일부로 계속 바빠질지 안바빠질지 결정은 되지만... 하여튼 좀더 신경을 써볼까 합니다.

이때까지 구축해놓았던 포스팅.... 이제는 구형자료가 되어버렸네요... 제휴쪽에서는 말이죠
요즘 이판을 보자하니 이웃이자 강력한 라이벌들이 많이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저도 다시 한번 마음을 가다듬고 다시 제대로 뛰어들어볼려고 합니다.

이때까지 상황을 지켜보자는 식이였는데 하지만 앞으로 제 개인적인 상황을 생각하면 더이상 방관해서는 안될거 같군요 ㅎㅎㅎ 그래서 좀더 열심히 한번 달려볼까 합니다.

제휴쪽은 예전만큼 쉬엄쉬엄하는 포스팅으로는 승산이 없다.

2009년 1월에 입문해서 이때까지 운영중인 티스토리 블로그.... 제휴쪽은 이제 쉬엄쉬엄해서는 승산이 안 보입니다. 그리고 한 제휴처에서 조금 냉정하게 답변이 날라오더군요....그래서 약간은 기분이 상했습니다.
제 블로그 성향이 사실 이때까지는 방어적이였으나.... 약간은 공격적으로 나서야 될거 같습니다. 물론 조용하게 운영하는 방침은 달라지지 않을겁니다.

그래서 물량공세를 한번 펴볼까 합니다. 몇몇키워드만 공략해서 했는데..... 이제는 세부적으로 한번 파고 들어볼까 합니다. 예전처럼 쉬엄쉬엄해서는 제휴쪽은 블로그판이 너무 바뀌어서 ㅎㅎㅎㅎ 그리고 여기저기서 준비하시는분들도 많이 보이고요...

그동안 너무 귀차니즘에 빠져있었던거 같습니다. 권태기가 왔었는지는 모르겠지만 ㅎㅎㅎ
세가지 계기로 인해서 조금 적극적인 자세로 바꿔야 될거 같습니다.

그동안 게을리한거 다시 체울려면 ㅎㅎㅎ 뼈빠지겠습니다. ^^ 시동걸고 이제 달리는 일만 남았군요.

하여튼 이제는 어떤주제든간에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적어도 이 블로그에 이틀에 한번씩은 포스팅해야 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