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무료다운로드사이트 추천 어디가 좋을까!

by sky~ 2009. 12. 3.

무료다운로드사이트 한번정리를 해봣는데 이거 생각보다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팝업이 안뜨고 믿을만한 곳을 몇군데 정리를 해봤습니다. 사실 이런얘기 적는건 안좋지만 합법으로도 사실 사이트 들어가시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곳은 가입시 무료로 MP3도 합법적으로 다운받을 수 도 있더군요.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업체정리

 사이트링크 사이트 혜택 개인적인 느낌점 
 
메가파일
 메가파일 무료가입시 mp3다운 받을수 있게 지원해주며 포인트 또한 줍니다. 일단 팝업창이 뜨질 않아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고 사이트메인화면 또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음. 

 짱디스크
 가입시 무료포인트, 그리고 추천인제도를 운영하므로 포인트추가적립이 가능합니다.  클럽웹하드업체로서 사실 짱디스크만큼 오래된 사이트입니다. 아시죠 팝업창이 뜨지 않고 각종사이트가입하라는 유인하는게 보이지 않습니다.

 와우디스크
 와우디스크는 회원가입시 2000포인트를 제공  일단 팝업창이 뜨질 않음 사실 팝업창뜨는 업체를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메인화면 최근리스트를 올라오는데로 정리해주는것이 보기 좋았습니다. 

 겜플
겜플은 가입시 5g정도 다운받을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  겜플은 속도가 괜찮은편입니다. 물론 속도는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면 떨어지는거지만 하여튼 속도는 좋은편이였습니다. 

온디스크
온디스크 가입시 3000포인트를 제공 그리고 추천인제도 운영  저작권안내도 사이트에서 보기 좋게 해주고 있고 추천인제도 이것만 잘활용해도 될거 같음. 
 
파일트리
파일트리는 신규가입시 72시간 무료다운로드를 제공  파일트리는 일단 가입후 72시간동안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게 좋아보임. 그리고 사이트메인화면 자체 그린색이여서 눈이 편안함. 

비디스크
비디스크는 회원가입시 300포인트를 제공해주며 블로그나 다른곳에 홍보시 50g다운로드 무료제공  간단하게 말해서 블로그에 글한번 올리면 다운로드를 쉽게 하실수 있습니다. 게다가 가격 또한 저렴한편입니다.  

디스크스토리
디스크스토리 회원가입시 1000패킷 제공, 로그인마다 30패킷제공  팝업창은 뜨질 않았고 로그인할때마다 30패킷을 제공해줍니다. 이점이 강점으로 보였습니다. 

파일큐
파일큐는 가입시 무료다운로드제공과 추천인제도운영 이곳 또한팝업창은 뜨질 않았고 추천인제도가 눈에 들어옴. 

클럽넥스
무료회원가입시 포인트제공과 추천인가입시 포인트추가제공  클럽형웹하드업체인데 이곳 또한 안내가 쉽게 잘되어 있었습니다. 
 
위의 업체처럼 여러군데가 있습니다. 이중에서 이걸 정리하는데도 시간이 정말 많이 걸리는군요.
사실 개인적으로 쓰고 있는데를 추천해드리고 싶으나 그러나 보는사람마다 틀려서 어디가 좋다 콕찍어 말해드릴수는 없습니다.



진짜 간단하게 정리했지만 중요한 건 뭐어 바로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는게 좋겠죠 잘비교해보시고 선택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