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워킹할때 더이상 런닝화를 신지마라 프로스펙스 워킹화 W파워102

by sky~ 2009. 12. 4.

이제 더이상 런닝화신고 뛰지마라.

먼저 말씀드리지만 전 프로스펙스랑은 전혀 연관이 없습니다. 일단 제가 쓸려고 이번에 구입을하게 됐습니다. 뛰는 것도 좋지만 사실 뛰면은 엄청난 체력이 소모되기 때문에 헬스장에서도 그냥 빠른 워킹 파워워킹만 하고 있습니다. 물론 여성분들처럼 팔을 올리면서 하지는 않지만요.  이번에 워킹을 위한 슈즈가 나왔습니다. 나이키,아디다스 신발은 너무 비싸기 때문에 사실 엄두가 안납니다. 그렇다고 프로스펙스가 그렇게 저렴한거는 아니지만 그래도 스포츠메이커중에서는 싼 편입니다.그래서 샀습니다. 선전에서 처럼 런닝화신고 걷는거랑 워킹화신고 걷는거랑 역시 발편하기나 걷는습관이 조금 고쳐지더군요  그 이유는 바닥모양이 런닝화와 틀리기 때문입니다.


프로스펙스 워킹화 뒷모습입니다. 딱봐도 틀리지요.. ^^ 신발의 바닥의 생긴모양덕분에 좀더 안정된 걸음을 걸을 수 있습니다. 아마 걷는 습관을 고치자고 하시는분들이 있으면 괜찮은거 같습니다. 그렇다고 마사오 뭐시기 그신발과는 틀립니다.



제가 프로스펙스신발이 많은데 아는 지인덕분인것도 있지만 신발기술력은 떨어지지 않습니다. 신발 가벼운것도 있고 발도 편합니다. 그리고 내구성 또한 좋고 a/s또한 되니까 걱정안하셔도 될듯합니다.

하여튼 지금 4일째 신고 있는데 런닝화보다 워킹화가 걷을때나 파워워킹할때는 좋습니다. ^^ 어차피 런닝머신에서 뛸 일이 없기 때문에 이신발이 딱인듯 합니다. 저한테는요.

시대가 발전한만큼 신발도 발전하는거 같습니다. 예전에는 워킹화를 본적이 없었던거 같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