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군 드림세트장 중 죽성성당에 갔다왔습니다. |
드라마 흥행을 떠나서 기장군에 있는 죽성성당에 갔다왔습니다. 그냥 드라이브겸 갔다 온것이라서 크게 뭐어 기대는 안하고 같습니다. 여기는 처음 가본 곳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생소하더군요..
부산에 오셔서 송정해수욕장 - 해동용궁사 - 드림세트장 이렇게 들러서 코스를 만드시면 괜찮을 듯 합니다.
저희 집 강아지도 한컷~~~!
죽성성당 정면의 모습입니다. 안으로는 들어갈수가 없었는데요... 관리가 안돼서 폐쇄를 시킨 듯합니다. 기왕 만들어 놓은거 제대로 만들어놨으면 관리도 잘했으면 좋았을텐데.... ^^
하늘이 너무 좋아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역시 하늘은 가을하늘이 최고인듯 ㅋㅋㅋ
성당안에서 찍은 바닷가 풍경입니다. 하늘과 파란바다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쫄래쫄래 봉지도 잘 다닙니다. 요녀석은 찍는 각도에 따라서 사진이 많이 틀리게 나옵니다. ^^ ㅋㅋ
확연히 틀리죠? ㅋㅋㅋ
저쪽 등대?인지 잘은 모르겠는데요 저쪽에 가면 낚시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습니다. 고기가 잘 잡히나봐요
그래서 한번 방파제쪽으로 가봤습니다.
중간중간에 낚시 하시는 분들이 보입니다.
T.T.P 위에서 낚시 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더군요... 실제 구경하다가 고기를 잡는 모습도 목격을 했습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낚시를 좋아하지 않는지라 ㅋㅋㅋ 그냥 보는것만으로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죽성성당 근처에 횟집이 있는데요 구경하면서 먹어보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조용한 바닷가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을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도 해운대해수욕장보다는 좀 더 조용한 송정해수욕장을 좋아라 합니다. 좀 더 올라가면 일광해수욕장이 있는데요.. 거긴 개인적으로 비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