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모르면 손해 알면 알수록 돈이 절약되는 샵포탈

by sky~ 2009. 4. 17.

몇년전 다단계가 유행처럼 번진적이 있습니다. 정말 그때 딱 한번 가보고서는 여기있는 사람들은 뭔가 도데체...무슨집단인가....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게다가 쇼핑몰을 지원해준다고 혹하게 만드는데 정말 모르는 사람들이 보면 넘어갈수도 있겠더군요... 정말 이건 아니다 싶었습니다. 정말 날 그리로 데리고 간 친구녀석한번때려주고 싶었습니다. ^^ 저는 왠만하면 혹안하거든요.. 어디서든 냉정하게.. 이것저것 다 따져보고 결정합니다.
이제부터 제가 말씀드리는건 다단계나 그런게 절대 아니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

샵포탈은 링크프라이스에서 운영하는 쇼핑몰입니다. 링크프라이스가 뭐냐면 일종의 제휴마케팅입니다. 블로그나 홈페이지에서 광고해주고 수익얻어가는 곳입니다. 물론 구글애드센스, 애드클릭스랑은 틀린 개념입니다. 링크프라이스가 뭔지 궁금하신분들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위는 제 개인 샵포탈입니다. 옛날 다단계회사처럼 제공해주는 쇼핑몰과 같은 듯 보이지만 전혀 틀립니다.
샵포탈은 대형 오픈마켓(G마켓,옥션),종합쇼핑몰(롯데홈쇼핑,CJ몰)등 여러가지 제휴를 맺어 사용자가 물건을 사면 커미션(현금)으로 돌려주는 곳입니다. 제휴된곳마다 틀리지만 일정금액 적립시켜줍니다. 다시말해서 자기 샵포탈로 물건을 구매하는게 아니고 제휴된 곳으로 이동해서 물건을 사는 시스템입니다. 한마디로 커미션도 획득하고 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쿠폰도 쓰시면 됩니다. 한마디로 일석이조입니다.

샵포탈 가입하기

자신의 개인샵포탈로 개인이 물건을 사도 되고요. 다른분이 사셔도 본인의 커미션이 올라갑니다. 한마디로 가족끼리 공유해서 사용해도 되고 홍보하셔도 되고요. 저는 그냥 혼자 사용하지만요 ^^ 그리고 각종쿠폰도 제공하니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렇다고 과소비는 하지마세요 ^^

마지막으로 절대 이상한 곳은 아니니 의심하지마시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