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디스크조각모음 안하면 저처럼 똥컴되요

by sky~ 2009. 12. 4.

디스크조각모음 안하면 저처럼 똥컴되요  

제 집컴퓨터는 한달에 한번꼴로 디스크조각모음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레지스트리정리도 중요하고 메모리관리도 중요하지만 하드디스크 또한 관리가 아주 중요하죠. 누구나 다 알면서 누구나 다 하지 않는 디스크조각모음. 특히 동영상 다운 자주 받으시는 분들, 이미지작업 자주하시는분들은 꼭 해주셔야 합니다. 솔직히 귀찮기보다는 그시간에 컴퓨터해야 돼서 안하시는 분들 많습니다. 그래서 느리고 느려터진 컴퓨터를 그대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죠 제일 좋은 방법은 아무래도 포맷이지만 자료 몇개 깔다보면 그대로 됩니다. 그래서 디스크조각모음은 꼭 해야됩니다.

집컴퓨터는 다시 말씀드리지만 자주합니다. 보통 윈도우에서 제공하는 것도 있으나 저는 간단하게 할려고 주로 Smart defrag 이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프리웨어니까 돈들 걱정도 없습니다. 

다운로드 <-------여길 클릭해주세요.(프로그램설치때 야후툴바있으니까 체크해제해주시고요)


사무실컴퓨터 C드라이브 분석해봤습니다. 거의다 빨갱이군요. 이컴을 사용하면 이때까지 조각모음한번도 안했습니다. 왜냐 퇴근해야되니까요. ㅎㅎㅎ 정말 한번해야 될거 같군요. 심각합니다...


보고서인데 그냥 무시해도 됩니다. 그냥 조각모음하시면되요 ^^

마지막으로 팁이라고 하면 드라이브는 한개씩 선택해서 하세요.. 그게 좋습니다.

우리모두 똥컴을 정상적으로나마 돌려봅시다.. 하긴 한다고해도 cpu는 못따라가니 문제입니다. ^^